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에서만 가능한 특별한 결혼식

  
July 26, 2017,
Hawaii, Lanai, U.S.A.

하와이 라나이 섬 – 하와이의 숨은 보석과도 같은 라나이 섬은 번잡한 도시를 벗어나 아름다운 해변의 백사장과 초록이 우거진 열대 정원, 깎아지는 듯한 해변 절벽과 푸른 태평양을 배경으로 한 골프 코스 등 로맨틱한 결혼식을 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을 갖추고 있습니다. 약 1억 천만 평 규모의 라나이 섬에 위치하고 AAA 다섯 개 다이아몬드를 수상한 포시즌 리조트 라나이에서는 따뜻한 마음이 느껴지는 알로하 정신과 해상 및 육상 액티비티 등 모두를 포함하는 잊을 수 없는 결혼식과 허니문을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포시즌스 리조트 라나이의 결혼식과 리셉션 장소는 아래 중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마넬레 골프 코스

마넬레 골프 티 박스는 약 892평방 미터 규모로 해안 절벽에 위치해 태평양 너머로 하와이 섬, 마우이, 카호올라붸 섬 전경을 바라볼 수 있어 기억에 남는 결혼식 장소로 안성맞춤입니다. 잭 니클라우스가 설계하고 다양한 수상 경력을 지닌 파 72의 골프 코스는 용암 절벽 위 그린이 펼쳐져 있으며 골퍼들이 무심코 공에서 눈을 뗄 정도로 숨 막힐듯한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합니다. 골프 코스의 시그너처 홀인 12번 홀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훌로포에 비치 전망을 배경으로 하며 빌 게이츠 부부의 결혼식 장소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파 3은 해상 45미터의 해안 절벽에 위치하고 있으며 티에서 60 미터 떨어진 옆 절벽에 있는 그린에 바다를 넘어 치는 샷을 요구하는 독특한 코스로 유명합니다. 바다가 워터 해저드가 되는 레이아웃은 프로 골퍼들에게도 도적적인 코스로 12번 홀 블랙 티는 특히 기억에 남는 장소입니다.

식의 시작을 알리는 소라 나팔의 소리가 울려 퍼지며 하와이의 주례사 앞에 신랑 신부가 입장합니다. 발아래에는 새하얀 꽃잎이 흐드러져 있고 햇빛에 반짝이는 푸른 태평양이 내려다 보이는 지상 약 45 미터의 용암 대지에서 사랑의 서약을 하고 이후 별빛 아래서 축복의 저녁 식사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바다 위로 돌고래가 점프하는 광경도 볼 수 있는 마넬레 골프 코스는 소규모 결혼식부터 최대 400명까지 대규모 결혼식 모두 진행할 수 있습니다. 잊을 수 없는 결혼식 피날레를 위한 바다 위 불꽃놀이 또한 제공 가능합니다.

루아우 가든

루아우 가든에서는 훌로포에 해변을 배경으로 이국적인 열대 식물에 둘러싸인 푸른 잔디밭에서 결혼식 및 리셉셥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리조트 내의 시설과 접근이 편리하고 최대 300명까지 수용할 수 있어 결혼식 인기 장소입니다.  

볼룸과 테라스

언덕 위에 자리 잡은 화려한 부겐빌레아 꽃에 둘러싸인 볼룸에는 대형 창문이 설치되어 있어 바다를 전경으로 바라볼 수 있습니다. 이동식 통유리 벽을 갖추고 있어 실내 및 실외 공간을 맞춤식으로 설정이 가능합니다. 기호에 맞추어 야외 테라스 또한  사용할 수 있으며 훌로포에 비치를 배경으로 칵테일 리셉션에 적합한 곳입니다. 볼룸, 테라스, 루아우 가든 중 한 곳을 사용하는 경우에도 불꽃놀이 옵션을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연못이 흐르는 정원

야외 공간으로 꾸며진 “살아있는 보석”이라고도 불리는 리조트의 정원에는 잉어가 헤엄치는 연못이 있으며 울창한 녹색 식물들과 화려한 꽃으로 둘러싸인 오아시스 같은 공간입니다. 아늑한 분위기를 주는 공간으로 소규모 결혼식 및 식사 장소로 좋습니다. 의자가 설치되어 있는 라운지도 있어 편안한 느낌을 주는 곳입니다.

 



PRESS CONTACTS
Lori Holland
Senior Director of Public Relations
6100 Center Drive, Suite 1250
Los Angeles, 90045
USA
Anna Peirano
Digital Marketing Manager

Lanai, 96763
US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