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 호텔, 런던 트리니티 스퀘어에 새 호텔 오픈

오픈 특가 및 2인 조식 무료 혜택 제공
January 26, 2017,
London at Ten Trinity Square

포시즌스 호텔 앤드 리조트는 오늘 영국 런던 중심가에 <포시즌스 호텔 런던 앳 텐 트리니티 스퀘어>를 새로 오픈하고 오는 4월까지 다음과 같은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1)    오픈 기념 20% 할인 행사

기간: 2017년 1월 26일 – 4월 28일 (투숙일 기준)

혜택: 숙박 2주 전 객실 예약 시 20%의 요금 할인

2)    베드 앤 브랙퍼스트 패키지

기간: 2017년 1월 26일 – 4월 9일

혜택:  1박당 2인 조식 무료 제공

<미슐랭 3스타 프렌치 레스토랑 및 바 앤 라운지>

여성 최초로 미슐랭 3스타를 받은 세계적인 스타 셰프 안 소피 피크(Anne-Sophie Pic)의 프렌치 레스토랑인 ‘라담드픽(La Dame de Pic)’ 레스토랑이 당 호텔의 시그니처 식당으로 들어선다. 또한, 2017년 상반기에 중식 및 일식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아시안 레스토랑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로툰다(Rotunda)’ 바 앤 라운지에서는 낮에는 애프터눈 티 및 간단한 식사를, 오후에는 유명 바텐더들이 서빙하는 칵테일을 제공한다.

<복합 스파 시설 및 피트니스 센터>

오는 4월에 오픈 예정인 스파는 커플 전용 룸을 포함해 총 8개의 트리트먼트 룸과 사우나 시설 및 스파 풀장을 갖출 예정이다. 또한, 터키식 함맘(Hammam) 스파와 같이 전통적인 목욕 시설뿐만 아니라 최신 기기를 사용한 마사지까지 다양한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외에도 실내 수영장 및 24시간 피트니트 센터가 운영된다.

한편, <포시즌스 호텔 런던 앳 텐 트리니티 스퀘어>는 1920년 당시 런던 항만청으로 쓰이던 건물을 개축하여 재 탄생한 호텔로, 41개의 프라이빗 레지던스를 포함 총 100개의 객실을 갖췄다. 영국 런던의 중심부인 트리니티 광장에 위치해 있어, 런던 타워, 세인트폴 대성당, 템즈 강 등 런던의 대표적 관광명소와 매우 인접하다.

해당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 및 예약 문의는 포시즌스 호텔 런던 앳 텐 트리니티 스퀘어 홈페이지(www.fourseasons.com/tentrinity) 또는 전화 (+44 20 3688 5858)로 하면 된다.

 



PRESS CONTACTS
Kristen Charteris
Public Relations Manager
10 Trinity Square
London, EC3N 4AJ
United Kingd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