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 2020년 미국 플로리다에 새로운 호텔 오픈
미국 플로리다 주 남동부 포트로더데일에 포시즌스 호텔과 레지던스 동시 오픈
April 30, 2018,
Toronto, Canada
미국 플로리다 남동부의 대표적인 휴양도시 포트로더데일에 포시즌스 호텔과 레지던스가 2020년에 동시 오픈한다.
<포시즌스 호텔 포트로더데일>은 플로리다에 위치한 ‘포시즌스 팜비치’, ‘포시즌스 레지던스 서프클럽’에 이은 플로리다 주 내 세 번째 포시즌스 호텔로, 플로리다 해변 조망이 가능한 130개의 오션 프론트 테라스 객실, 두 개의 수영장, 럭셔리 카바나 및 피트니스, 스파 등 부대 시설을 갖추고 있다. 본 호텔은 세계적인 건축 디자이너들의 합작품이라고 불릴 만큼, 각국 유명 건축가들이 호텔 내 외부 인테리어 및 레스토랑, 수영장 등 설계에 참여했다.
포시즌스 호텔 포트로더데일과 함께 오픈하는 호텔형 아파트인 <포시즌스 레지던스 포트로더데일>은 입주자에게 호텔급 서비스와 포시즌스 호텔 포트로더데일 시설 및 객장 상시 할인 이용권은 물론 마이애미 내 모든 포시즌스 호텔을 특별 할인가에 이용할 수 있는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포시즌스 호텔 포트로더데일>
- 건축 및 설계 총괄: 중동∙극동지역, 카리브해, 흑해 등 이색 지역에서 다양한 작품 활동을 이어온 마이애미 출신 건축가 코비 카프가 전체 프로젝트를 총괄한다.
- 내부 인테리어 디자인: 런던 출신의 인테리어 디자이너, 타라 머너드가 현지 해변과 절묘하게 어우러지는 동시에 각기 다른 취향의 여행객에게 두루 어필할 수 있는 세련되고 도시적인 인테리어 디자인을 선보인다.
- 조경 디자인: 미국 유명 조경사인 페르난도 웡이 호텔 주변의 경관과 조경 설계를 담당, 호텔 주변 부지의 3분의 1을 야자수와 이색적인 토착 식물을 활용해 ‘문명 속 정글’이라는 테마로 생기 넘치는 녹지를 조성한다.
- 주요시설 디자인: 런던 유명 디자이너 마틴 브루드니즈키가 레스토랑, 라운지, 수영장 등의 주요 시설 설계를 담당한다.
<포시즌스 레지던스 포트로더데일>
- 총 90세대로 구성된 레지던스(호텔형 아파트)로, 입주자는 기호에 따라 가구 유∙무, 평형, 침실 개수 등 다양한 맞춤 객실 디자인이 가능하다.
- 건물의 최상층은 4개의 펜트하우스로 이루어지며, 채광 특화 유리 천장을 사용해 해변 분위기와 여유로운 공간으로 꾸며진다. 모든 레지던스 객실에 설치된 테라스를 통해 대서양과 멕시코만 조망이 가능하다.
- 입주 시, 버틀러, 스파, 비치 액티비티 등 호텔에서 제공하는 시설과 서비스를 모두 이용할 수 있다. 애완 동물 동반 입주 시, 펫 전용 컨시어지 서비스는 물론 펫 부티크, 전용 수의사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입주자 편의를 위해 호텔 이용객과는 다른 별도의 입구를 이용하게 된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www.fort525residences.com)를 참고.

Sarah Tuite
Senior Vice President, Corporate Communications and Public Relations
1165 Leslie Street
Toronto, M3C 2K8
Canada
Toronto, M3C 2K8
Canad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