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 호텔 서울, 초호화 스위트 내 셰프가 직접 꾸며주는 프라이빗 다이닝 경험 제공

 
June 15, 2021,
Seoul, Korea

여러 사회적 및 안전 규제들로 인해 야외 활동이 제한되는 지금,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시그니처 스위트의 럭셔리함과 지평을 넓히는 요리를 맛볼 수 있는 호화로운 경험을 6월 15일 부터 선보인다. 최대 4명까지 수용 가능한 이 특별한 경험은 국내 최고의 요리사 중 한 명으로 손꼽히며 포시즌스 호텔 서울을 책임지고 있는 이재영 총주방장과의 편안하고 자유로운 상의를 통해 예상하는 금액과 각 개인의 취향이 존중되는 메뉴 및 와인 페어링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전통 발효 요리로 완성된 훈감한 한식 바비큐 혹은 우아한 8코스 연회 식사 등 고객이 꿈꾸는 다이닝 경험으로 맞춤화 될 수 있다. 요리 종류로는 한식, 일식, 이태리식, 광동식 및 서양식이 있으며, 모든 요리에는 이재영 셰프의 유명한 역동성과 창의적인 감각이 드러나는 최상급 기술이 가미된다.

호텔의 음료부문을 담당하고 있는 유지순(Josephine Yoo) 소믈리에는 업계에서 13 년 동안 연마한 기술과 재능을 바탕으로 독점적인 와인과 칵테일 페어링을 제공한다.

프라이빗 다이닝 경험이 함께 요청된 스위트 예약이 완료되면, 최소 24시간 후 주 투숙객으로 등록된 고객은 아이디어, 선호도 및 취향을 논의하기 위해 이재영 셰프와 유지순 소믈리에와의 전화 상담에 초대되며 충분한 논의 후 2인조의 전문가들은 진정한 비스포크 파티를 준비하기 시작한다.

식음료 부서를 담당하고 있는 세바스찬 갠리(Sebastien Ganry) 이사는 “사회적 거리 두기를 하고 있는 현재 상황을 고려하여 도시 최고의 레스토랑에서의 식사를 능가하는 잊을 수 없는 경험을 만들고 싶었다.”라며 “우리나라 최고의 요리사 중 한 명이 내가 직접 선택한 메뉴를 준비하는 동안 저명한 소믈리에가 그 요리에 완벽한 페어링을 고르는 상상 - 스위트 고객에게 일생에 한 번뿐인 기회, 그 경험을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고 덧붙였다.

이 독점적이고 프라이빗한 다이닝 경험은 호텔의 아름다운 세종 스위트와 프레지덴셜 스위트에서 즐길 수 있다. 자연광이 가득한 세종 스위트는 천장부터 바닥까지 내려오는 통 유리창을 통해 세종로의 전경을 조망할 수 있으며, 호화로운 펜트 하우스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모든 용품이 완비된 주방, 거대한 식탁, 세 개의 침실, 사무실, 미디어 룸, 전용 스파 트리트먼트 룸을 갖추고 있으며 이그제큐티브 클럽 라운지 이용이 가능하다.

세종 스위트는 1박당 5,000,000원부터 시작하며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1박당 17,000,000원부터 시작한다. 스위트 내 프라이빗 다이닝 경험은 1인당 350,000원부터 시작한다 (최대 4인).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고급스럽고 프라이빗한 다이닝 경험을 예약하려면 +82 (2) 6388 5000 또는 reservations.sko@fourseasons.com으로 문의하세요.

 

 



PRESS CONTACTS
Inyoung Moon
Director of Public Relations and Communications
97 Saemunan-ro, Jongno-gu
Seoul, 100-210
Korea
Kelly Wong
Commercial Director
97 Saemunan-ro, Jongno-gu
Seoul, 100-210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