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 호텔 서울, 한국식 컨템퍼러리 바‘오울’ 프리미엄 이벤트 공간으로 새롭게 선보여

 
December 30, 2025,
Seoul, Korea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포시즌스 호텔 서울이 감각적인 한국식 컨템퍼러리 바로 사랑받아온 ‘오울(OUL)’을 한국적 감성을 깊이 있게 경험할 수 있는 프리미엄 이벤트 전용 공간으로 새롭게 선보인다.

최근 한국적 미감과 스토리를 담은 공간과 메뉴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한국 컨템퍼러리 바 오울(OUL)을 중심으로 한 프라이빗 대관 및 이벤트 수요가 지속적으로 증가해왔다. 이에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오울을 단순한 바 공간을 넘어, 한국의 문화적 정체성과 세련된 서비스가 조화를 이루는 맞춤형 이벤트 공간으로 재구성했다.

오울은 스탠딩 기준 최대 90명, 좌식 기준 최대 52명(프라이빗 룸 제외)까지 수용 가능하며, 프라이빗하면서도 완성도 높은 행사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차별화된 선택지를 제시한다. 기존의 일반 연회장과는 차별화된 분위기 속에서, 보다 몰입감 있는 한국적 경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관계자는 “오울은 기존의 매력적인 한국적 무드를 유지하면서도, 다양한 규모와 목적의 이벤트에 유연하게 대응할 수 있는 공간”이라며, “행사 성격에 맞춘 세심한 서비스는 물론, 다채로운 한국식 메뉴와 시그니처 칵테일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한국적 연회 경험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도심의 주요 비즈니스 중심지와 문화 명소가 인접한 최적의 입지를 자랑한다. 총 317개의 객실과 스위트, 다양한 미식 경험을 선사하는 레스토랑과 바, 스파 및 한국식 사우나를 포함한 웰니스 시설을 갖추고 있으며, 세심한 서비스와 품격 있는 시설을 바탕으로 비즈니스와 레저 고객 모두에게 수준 높은 호텔 경험을 제공하고 있다.

예약 및 문의: 02-6388-5500

 



PRESS CONTACTS
Inyoung Moon
Director of Public Relations and Communications
97 Saemunan-ro, Jongno-gu
Seoul, 100-210
Korea
Kelly Wong
Commercial Director
97 Saemunan-ro, Jongno-gu
Seoul, 100-210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