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 호텔 서울, 설 명절 위한 완벽한 선물 제안

최고급 한우, 건강 꿀부터 시그니처 향 패키지까지 다양한 구성의 선물세트 출시
January 12, 2026,
Seoul, Korea

서울 광화문에 위치한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설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선물 받는 사람의 취향과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한우, 과일, 꿀, 호텔 바우처 등 다채로운 구성을 통해 감사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했다.

‘한우 구이 미향 세트 1호(3kg)’는 83만 5천 원으로, 이번 선물세트 중 최고가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한우 구성이다. ‘한우 구이 미향 세트 3호(2.4kg)’는 68만 원으로 준비되며, 1++ 등급의 최상급 한우 중 구이에 적합한 부위를 엄선해 담았다. 부드럽고 고소한 꽃등심, 담백한 안심, 풍미 가득한 채끝과 부챗살 등 다양한 부위를 통해 깊이 있는 맛과 식감을 즐길 수 있다.

고기 활용도에 따라 다양한 구성을 갖춘 1++ 한우 특선 세트도 마련됐다. 온 가족이 함께 명절의 풍성함을 나눌 수 있도록 다채로운 부위를 담은 ‘한우 모둠 1호(3kg)’는 69만 원, ‘한우 알찬 3호(2.4kg)’는 41만 원이다. 또한 경북 안동 지역의 특산품인 ‘안동한우’로 구성한 선물세트도 준비되어 있으며, ‘모둠 선물 세트’ 19만 5천 원, ‘명품 구이 세트’ 26만 원, ‘꽃등심 구이 세트’ 24만 원으로 만나볼 수 있다. 고소한 맛과 은은한 향이 특징인 안동한우는 특별한 명절 선물로 제격이다.

건강을 기원하는 선물로는 양양에서 직접 채취한 자연산 꿀이 준비되어 있다. 갓 손질한 송이를 벌꿀에 담아 은은한 향을 살린 ‘자연송이 건강 꿀’은 18만 원, 산삼 뿌리 배양근을 벌꿀에 재운 ‘산삼 배양근 건강 꿀’은 19만 원이며, 두 가지를 함께 구성한 ‘자연송이 & 산삼배양근 건강 꿀 세트’는 26만 원이다. 또한 제철 산지에서 엄선한 과일을 담은 선물세트도 마련되어 ‘사과 & 배 세트’는 24만 원, ‘모둠 과일 세트’는 26만 원에 선보인다.

집에서도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시그니처 향 세트도 마련됐다. 시더우드의 청량감, 샌달우드의 따뜻함, 시트러스의 산뜻함을 담은 캔들·디퓨저·룸 스프레이로 구성된 세트는 한정 수량으로 판매되며, 가격은 18만 7천 원이다. 1L 대용량 디퓨저는 13만 2천 원에 구매 가능하다. 호텔의 특별한 경험을 선물하고 싶다면, 객실·레스토랑·스파 등에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는 금액권이 좋은 선택이 될 것이다. 10만 원부터 원하는 금액으로 구성할 수 있다.

본 선물 세트는 2026년 1월 12일부터 1월 25일까지 예약 및 주문 가능하며, 수령은 2월 4일부터 2월 13일까지 가능하다. 한우 세트는 5일 전 주문 필수이다. 비대면 서비스를 선호하는 고객은 호텔 공식 온라인 스토어 (eShop)을 통해 주문 및 예약할 수 있다. 모든 가격은 부가세를 포함한다.

문의 및 예약: 레스토랑 예약과 02-6388-5500

공식홈페이지: www.fourseasons.com/seoul

 



PRESS CONTACTS
Inyoung Moon
Director of Public Relations and Communications
97 Saemunan-ro, Jongno-gu
Seoul, 100-210
Korea
Kelly Wong
Commercial Director
97 Saemunan-ro, Jongno-gu
Seoul, 100-210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