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 호텔 서울, 선구적인 투 고(To go) 전용 온라인 스토어 런칭

 
June 4, 2021,
Seoul, Korea

항상 혁신의 최전선에 있는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음식을 선보일 수 있는 온라인 스토어를 시작하게 되어 기쁘다고 밝혔다. 음식 애호가들은 집에서 또는 이동 중에도 쉽고 즐겁게 식사할 수 있도록 전용 웹사이트(http://four-seasons-hotel-seoul.myshopify.com)에서 케이크, 페이스트리, 도시락, 수상 경력에 빛나는 호텔 레스토랑의 밀키트 등 다양한 옵션을 선택하여 편의에 따라 픽업할 수 있다. 또한, 배 타르트에서 바비큐(BBQ) 향연에 이르기까지 호텔에서 가장 인기 있고 자주 매진되는 특별 요리를 맛 볼 기회 확보에 좋은 방법이다.

호텔의 식음료 이사인 세바스티앙 갠리(Sebastien Ganry)는 "2020년은 우리 모두가 집에서 식사하는 데 익숙해진 해가 되었습니다."라고 말하며 "우리는 미식가들의 저녁 시간 또는 이동 중 먹는 점심에도 포시즌스 분위기를 더하고 싶었습니다. 전문 셰프가 준비한 식사부터 장인 정신이 깃든 아름다운 케이크에 이르기까지, 우리는 가능한 한 쉽게 주문하고 작은 마법을 픽업하여 나눌 수 있도록 만들었습니다.”라고 전했다.

바비큐 투 고(BBQ To-Go)

가장 호화로운 온라인 스토어 제품인 바비큐 투고는 배고픈 4 - 6명이 즐길 수 있을 양의 파티 메뉴이다. 최소 24시간 전 주문으로 가능한 훈제 소고기 양지머리, 바비큐 돼지갈비 및 홈메이드 소시지는 모두 전문적으로 절이는 과정을 거쳐 요리되고 훈제 하여 집에서는 오븐에 데우는 과정만으로 최대 속력의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메인 메뉴인 고기 외에도 통 옥수수, 구운 감자, 코올슬로, 직접 담근 피클, 브리오슈 롤, 치미 추리 소스 등 다양한 사이드 음식이 함께 준비된다.  

스트레스 없는 건강한 점심

영양가 있는 점심은 바쁜 하루 동안 큰 변화를 가져올 수 있다. 음식을 준비할 시간을 찾는 것이 항상 쉽지는 않다는 점을 알기에 호텔은 한식, 일식, 중식 및 서양식 메뉴의 신선한 도시락은 물론 조식, 샌드위치, 샐러드 옵션도 제공된다.

비타민과 미네랄이 들어있는 도시락 종류로는 샬롯 오일이 들어간 새송이버섯과 셀러리(중국식), 데리야키 소스를 곁들인 구운 넙치와 전복(일본식), 훈제 연어 샐러드(서양식), 구운 장어와 고추장 소스(한식), 이탈리아식 달걀 오믈렛과 계절 과일(아침 식사) 등이 있다.

장인 정신이 담긴 전문 페이스트리 셰프의 케이크

호텔의 베이커리인 컨펙션즈 바이 포시즌스(Confections by Four Seasons)에서 제공하는 다양한 케이크, 페이스트리 및 빵은 파티 준비의 스트레스를 덜어준다. 기념일 선물이나 자녀의 생일을 위한 케이크를 고민 중이라면 예쁜 빨간색의 하트 비트에서 얼그레이 시폰 케이크, 곰 모양의 달콤한 케이크와 계절 과일 스펀지케이크에 이르기까지 모든 제품들은 수상 경력에 빛나는 호텔의 페이스트리 셰프가 사랑을 가득 담아 수작업으로 만든다.

이동 중의 아침, 오전 중 간식 또는 오후의 생기를 돋구어 줄 메뉴는 갓 구운 크루아상, 머핀, 페이스트리, 브라우니 등의 형태로 제공된다. 모두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쉽게 주문하고 픽업하여 사무실, 집으로 돌아가는 길, 또는 회전문 바로 너머에 있는 컨펙션즈의 새로운 나무 그늘 아래 야외 테이블에서 즐길 수 있다.

이러한 투 고(To-go) 전용 경험을 선사함으로써,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이미 더 맛있는 즐거움을 제공하기를 고대하고 있다. 온라인 쇼핑객들은 곧 호텔의 수상 경력에 빛나는 레스토랑에서 제공하는 모든 종류의 밀키트(Meal-Kit)와 추석을 맞이하여 준비된 햄퍼 세트를 주문할 수 있게 될 예정이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과 함께 맛있는 온라인 쇼핑을 즐기시려면 +82 (2) 6388 5500 혹은 restaurants.sko@fourseasons.com 으로 문의하세요.

 



PRESS CONTACTS
Inyoung Moon
Director of Public Relations and Communications
97 Saemunan-ro, Jongno-gu
Seoul, 100-210
Korea
Kelly Wong
Director of Marketing
97 Saemunan-ro, Jongno-gu
Seoul, 100-210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