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 호텔 서울, 펀(FUN)한 할로윈 프로모션 선보여

 
October 21, 2021,
Seoul, Korea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10월 할로윈 데이의 분위기를 고조시켜줄 할로윈 디저트와 키즈 프로그램을 한정 기간 선보인다.

호텔 1층에 위치한 로비라운지 ‘마루’와 카페 ‘컨펙션 바이 포시즌스’에서는 10월 25일부터 31일까지 알렉산드르 쉐술리 페스트리 쉐프가 선보이는 할로윈 디저트를 판매한다. 배트맨을 연상하게 하는 이번 할로윈 디저트는 독특한 디자인이 우선 시선을 사로 잡고, 바삭한 헤이즐넛과 부드러운 초코릿 스폰지 케이크, 크리미한 단호박 소스와 초콜릿 무스가 어우러져 깊고 진한 초콜릿의 풍미가 입안을 가득 채우며 오감을 사로잡는다. 가격은 14,000원부터.

뷔페레스토랑 ‘더 마켓 키친’의 디저트 섹션은 10월 29일부터 31일 까지 할로윈 컨셉으로 탈바꿈한다. 실제 금으로 만들어진 초콜릿 분수에 할로윈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도록 잘라 준비한 각종 재료를 비롯해 할로윈 콘셉트의 디저트로 가득 채워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가격은 성인 1인 기준 평일 런치 108,000원, 평일 디너 118,000원이며, 주말의 경우 각 1만원씩 추가된다.

한편, 10월 30일과 31일 양일 동안 호텔 10층에 위치한 키즈라운지에서도 할로윈 특별 키즈 액티비티를 마련했다. 키즈라운지를 방문한 아이 동반 투숙객에게 ‘트릭 또는 트릿(Trick or Treat) 호텔 지도’와 미니 펌킨 바스켓을 제공하고, 지도에 표시된 장소 방문 시, 초콜릿이나 사탕 등 달콤한 선물을 제공하는 가하면, 할로윈 네일 스티커 장식과 성장점을 자극하는 미니 핸드 마사지로 구성된 키즈 핸드케어 서비스 등을 제공해 아이들에게 이색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포시즌스 클럽 서울 스파 내 네일바에서는 귀여운 유령과 오징어 게임의 심볼 등을 활용한 다채로운 할로윈 네일아트를 만나볼 수 있으니, 할로윈 코스튬이 부담스럽다면 네일아트로 소소하지만, 스타일리시하게 할로윈 분위기를 연출해보자!



PRESS CONTACTS
Inyoung Moon
Director of Public Relations and Communications
97 Saemunan-ro, Jongno-gu
Seoul, 100-210
Korea
Kelly Wong
Director of Marketing
97 Saemunan-ro, Jongno-gu
Seoul, 100-210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