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 호텔 서울, 반려동물과 함께하는 호캉스 패키지 선보여

   
June 4, 2021,
Seoul, Korea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펫 포 올 시즌스' 패키지 출시는 많은 반려인들에게 화제를 모으고 있다. 나의 반려동물과 함께 포브스 5성급의 호텔에서 도심 속 고급스러운 휴식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밝혔다. 패키지에는 객실 내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인 룸 다이닝 아침 식사가 포함되어 있으며, 반려동물을 위해 여러가지 재미를 더한 다양한 특별 혜택을 받을 수 있다. 그 혜택으로는 객실 내 반려동물 텐트, 펫 식사 메뉴, 뼈다귀 모양을 한 웰컴 쿠키 어메니티를 제공한다.

게스트 릴레이션(Guest Relations)부서의 송윤영 팀장은 “많은 사람들에게 반려동물은 가족이기에 반려 동물없이 휴가를 떠나는 것이 고민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며 “’펫 포 올 시즌스’는 그러한 고객들의 고민을 반영해 최대 10kg까지의 반려견 친구들에게 호화로운 환영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랑하는 반려견과 함께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패키지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소중한 반려동물

호텔에서 마련한 유기농 아마씨, 땅콩 버터, 닭고기 육수로 만든 뼈다귀 모양의 쿠키 어메니티는 고객들의 소중한 가족인 반려동물을 위해 웰컴 어메니티로 제공된다. ‘찐 퀴노아와 브로콜리를 곁들인 데친 연어'와 '채소 찜과 신선한 적양배추를 곁들인 다진 쇠고기'는 객실 내 반려견 식사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며 주문과 동시에 조리되어 반려견을 위한 맛있는 식사를 준비한다. 또한 반려견을 위한 티피 스타일의 실내 텐트는 재밌는 놀이 공간이자 귀여움을 뽐낼 포토 존으로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다.

'펫 포 올 시즌스' 패키지는 편안한 투숙을 위한 넉넉한 공간과 쾌적함을 보장하는 호텔의 디럭스, 프리미어, 패밀리 프리미어, 코너 프리미어 및 그랜드 패밀리 룸에서 이용 가능하며, 요금은  430,000원부터 시작한다 (세금 별도). 객실 요금에는 체크아웃 후의 청소 요금이 포함되어 있으므로 반려인들은 부담 없이 보다 더 안락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서울의 발견

호텔에서 차로 약 15분 거리에는 반려동물과 함께 신선한 공기를 마실 수 있는 인왕산과 20분 거리에는 산책로를 즐기며 반려동물과 피크닉하기 좋은 남산 공원 등 반려동물 동반 명소가 호텔 근처에 있다. 또한, 다채로운 아름다움이 있는 청계천 그리고 경복궁과 덕수궁의 고대 건축물이 호텔에서 도보로 단 몇 분 거리에 있어 가까운 거리 산책도 가능하다.  

반려동물과 함께 다니는 고객들이 늘어나는 요즘, 반려견에 대해 친화적인(Pet-friendly) 식당, 카페 등이 도시 곳곳에 생겨나고 있다. 평소 반려동물 출입이 가능한 장소가 많지 않아 걱정이 많은 반려인들을 위해 호텔의 컨시어지 팀은 반려견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장소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펫 포 올시즌스'는 10kg 이하의 반려견과 함께 투숙이 가능하며, 반려인은 투숙 기간동안 다른 고객들과 함께 이용하는 공공장소가 아닌 객실 내에서 반려견과의 동반이 정중히 요청된다. 객실 내 식사가 가능하며, 요청 시 호텔 컨시어지 팀은 반려 동물과 함께 방문 할 수 있는 장소를 추천할 수 있다.

     



PRESS CONTACTS
Inyoung Moon
Director of Public Relations and Communications
97 Saemunan-ro, Jongno-gu
Seoul, 100-210
Korea
Kelly Wong
Director of Marketing
97 Saemunan-ro, Jongno-gu
Seoul, 100-210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