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 호텔 서울, 2022 봄/여름 웨딩 스타일링 제안

꿈의 정원 컨셉의 차별화된 플라워 디자인으로 포인트  
August 17, 2021,
Seoul, Korea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2022 봄/여름 시즌 웨딩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꿈의 정원’을 메인 테마로 도심 속 아름답고 평화로운 숲에서의 웨딩을 제안한다.

세계적인 플로리스트 니콜라이 버그만의 플라워 디자인 팀은

“코로나 19 장기화로 지친 마음을 달래려는 사람들이 증가하고 있다”며 “소중한 사람들이 모두 모여 완성하는 가장 찬란한 순간인 웨딩을 더 의미 있게 만들고 싶었다. 도심 한 복판에서 진행되는 웨딩이지만 주인공 신랑신부는 물론 참석한 모든 이들이 크고 작은 나무와 나뭇잎, 덩굴, 꽃 그리고 물과 빛이 어우러진 자연이 주는 감동적인 아름다움을 생생하게 느끼며 힐링하는 웨딩이 되길 바란다” 고 기획의도를 밝혔다.

도심이 한눈에 내려다 보이는 화려한 파노라마 뷰와 자연 채광이 어우러진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연회 공간은 최소한 인원의 소규모 웨딩부터 400명 이상의 큰 웨딩까지 가능한 그랜드 볼룸, 누리볼룸, 가든테라스 등 6개 구성된다. 22m에 달하는 긴 버진로드는 나뭇잎과 덩굴, 나뭇가지가 어우러져 평화로운 숲을, 화려한 색감의 라벤더 꽃과 물, 빛의 조화로 차별화된 우아함을 연출했다.

여기에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서 강점으로 내세우고 있는 1:1 맞춤 웨딩 서비스가 더해져 차별화된 ‘꿈의 정원’ 컨셉의 웨딩을 완성한다. 개인 컨설팅을 통해 웨딩 기획을 처음부터 끝까지 돕는 것. 꿈의 정원 컨셉의 웨딩의 꽃은 개개인이 좋아하는 색상과 꽃 등 취향과 개성 그리고 신랑신부의 스토리를 반영해 니콜라이 버그만의 플라워 디자인 팀으로부터 섬세하게 디자인되며, 이재영 총 주방장과 전재호 부총주방장을 필두로 구성된 웨딩 셰프팀은 각 웨딩에 따라 식상을 반영한 피로연 정찬을 기획한다.

한편,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특별한 웨딩 장소를 꼽으라면 단연 15층 야외에 위치하고 있는 가든 테라스를 꼽을 수 있다. 경복궁과 광화문 사거리 풍경이 테라스를 둘러싸고 있어 마치 휴양지로 온듯한 착각을 불러일으킨다. 최대 100명까지 수용 가능한 프라이빗 웨딩을 진행할 수 있으며 웨딩이 끝난 후 애프터 파티 장소로도 적합하다.

문의 및 예약: 02-6388-5030  공식 웹사이트: www.fourseasons.com/seoul

 



PRESS CONTACTS
Inyoung Moon
Director of Public Relations and Communications
97 Saemunan-ro, Jongno-gu
Seoul, 100-210
Korea
Kelly Wong
Director of Marketing
97 Saemunan-ro, Jongno-gu
Seoul, 100-210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