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럭셔리의 기준, 포시즌스 호텔 서울 올 가을 오픈
- 총 317개의 객실과 7개의 레스토랑과 바, 포시즌스 클럽 서울 등 품격 있는 시설과 서비스 완비
- 국내 최초 네일바와 플라워 아티스트 니콜라이 버그만의 플라워 숍 등 포시즌스 익스클루시브 서비스 제공
포시즌스 호텔 서울이 오픈을 앞두고 새 단장 준비로 한창이다. 국내 호텔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켰던 서울의 첫 번째 포시즌스 호텔 개관이 임박, 올 가을 그랜드 오픈과 함께 국내 럭셔리 호텔의 새 장을 열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호화로움과 편안함을 동시에 갖춘 객실,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 대규모 피트니스 클럽, 스파, 연회장 등을 갖춘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세계를 선도하는 건축 및 인테리어 디자인, 그 속에 녹아있는 포시즌스 특유의 품위와 서비스 등으로 국내 호텔 업계에 새로운 럭셔리의 기준을 제시할 계획이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총지배인 루보쉬 바타(Lubosh Barta)는 “호텔은 단순히 잠만 자는 공간이 아닌, 사람을 만나고, 미식의 즐거움을 나누는 등 다양한 목적의 만남이 이루어지는 사교의 장이자, 휴식과 힐링을 통해 창조적인 영감을 얻고, 다양한 비즈니스 모임이 진행되는 등 다양한 목적의 여러 기능을 하는 공간”이라고 말하며 “그 어떤 목적으로 호텔을 방문해도 항상 특별한 경험을 남길 수 있도록 하는데 주력할 것”이라고 언급했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건축 및 디자인은 각 분야 최고 전문가들의 합작품으로 건축은 ‘희림종합건축사사무소’, 객실 및 공용 공간은 세계적 인테리어 디자인 기업 ‘LTW 디자인웍스(LTW Designworks)’가 참여하였으며, 동시에 전 세계적으로 최고급 레스토랑을 디자인한 ‘안드레 푸(André Fu)’와 ‘아브로 코(AvroKO)’등의 건축ㆍ디자인 전문가 등이 참여한 7개의 호텔 내 레스토랑과 라운지를 선보인다. 뿐만 아니라 국내, 아시아, 그리고 세계 전역에서 공수한 예술 작품들을 호텔 곳곳에 전시하여 한국적 아름다움을 현대적 감각으로 새롭게 풀어냈다.
개관일인 10월 15일부터 바로 숙박이 가능하며, 현재 숙박 예약이 진행 중이다. 또한, 올가을 오픈 직후 포시즌스 서울을 이용하는 이용객을 위한 특별 요금 제공 및 및 조식이 포함된 숙박패키지를 제공할 예정이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 소개
서울의 대표 비즈니스 중심지에 위치한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지리적인 이점으로, 역사, 문화, 외교 등을 아우르는 다양한 기관은 물론 번화가, 역사 유적지, 주요 관광지로 쉽게 접근이 가능하다.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새로 지어진 건물과 최신식 시설에 포시즌스 특유의 서비스가 녹아 들어 도시를 대표하는 새로운 럭셔리 랜드마크로 부상할 것으로 기대된다.
317개의 각 객실 및 스위트룸에는 포시즌스 베드(Four Seasons Bed)가 설치될 예정이다. 넓은 크기를 자랑하는 포시즌스 베드는 숙박객 기호에 따라 푹신함 정도 조절이 가능하다. 이외에도 하루 2회의 하우스키핑 서비스와 24시간 주문이 가능한 다이닝 룸서비스로 숙박객의 편안함을 위한 서비스에 최선을 다할 예정이다. 더불어 각 객실은 효율적이고 편안한 비즈니스 공간으로 탈바꿈해 호텔에서 제공하는 무료 와이파이 서비스 등 다양한 편의 시설 이용이 가능하다.
24시간 이용이 가능한 이그제큐티브 클럽 라운지(Executive Club Lounge)와 다국어 서비스가 지원되는 컨시어지 팀이 항시 대기하여 외국 손님들을 위한 고객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한다.
한 곳에서 즐기는 7개의 레스토랑 & 바
포시즌스 호텔 서울은 개관과 동시에 4개의 레스토랑, 3개의 바, 2개의 테이크 아웃 숍을 공개할 예정이다.
“각 레스토랑과 바는 숙박을 넘어 다양한 니즈의 손님들이 포시즌스를 찾는 또 하나의 이유”가 될 것이라면서 “스타일리쉬 하지만 과하지 않은 독특한 컨셉을 바탕으로 포시즌스 특유의 세계적 수준의 서비스 품질, 그리고 임직원의 열정이 고스란히 녹아든 특별한 공간을 선보일 것”이라고 전했다.
- 보칼리노(Boccalino) – 현대 밀라노의 라이프 스타일과 패션에서 영감을 받은 이탈리안 레스토랑으로 피자, 스테이크 등 일반적인 이탈리안 음식을 포시즌스 만의 고급스러운 터치로 재탄생 시킬 예정.
- 위 위안(Yu Yuan) – 중국 상하이의 역동적인 모습에서 영감을 받아 화려하게 디자인한 중식 레스토랑으로, 페킹 덕(Peking duck) 쇼케이스 오븐, 넓은 공간의 티 바, 8개의 개별 다이닝 룸을 구비하고 있다.
- 키오쿠(Kioku) – 자연 채광 속 밝은 분위기가 특징인 3층 구조의 일식 레스토랑으로 가족, 친지, 동료 등 다양한 모임 주체와 어울릴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선사한다. 오픈 카운터 시팅에서 프라이빗, 세미 프리이빗 다이닝룸을 구비하고 있다.
- 더 마켓 키친(The Market Kitchen) – 마치 유럽 어느 나라의 시장을 연상시키는 더 마켓 키친은 한 켠에 마련된 쿠킹 스테이션에서 세계 각지 요리에 대한 다양한 영감을 받을 수 있는 곳이다. 선물용 먹거리, 식료품, 간단히 조리된 테이크아웃용 음식 구입이 가능하다.
- 바 보칼리노(Bar Boccalino) – 동명의 호텔 내 레스토랑과 함께 위치한 바 보칼리노는 레스토랑보다는 비교적 가볍고 편안한 분위기의 공간으로 바, 테이블, 개별 공간 등이 마련돼 있으며 다양한 계절 메뉴와 함께 이탈리안 및 세계 각지의 와인, 주류, 식전주 등을 맛볼 수 있다.
- 찰스 H (Charles H.) – 다양한 주류 관련 저서를 남긴 전설적인 주류계의 석학이자 미식가 찰스 H. 베이커 (Charles H. Baker)에 영감을 받은 바, 찰스 H는 미국 금주법 시대, 뉴욕의 스피크이지 컨셉에 한국적인 스타일을 가미한 형태로 꾸며졌다.
- 마루(Maru) – 호텔 주변 거리가 내려다 보이는 ‘오픈 리빙룸’ 형태의 레스토랑으로 라운지 메뉴와 데일리 애프터눈 티 서비스를 선보인다.
달콤한 디저트를 찾는 손님은 호텔 수석 파티시에의 다양한 작품을 맛볼 수 있는 커피 & 디저트 하우스, ‘컨펙션 파이 포시즌스(Confections by Four Seasons)’를 꼭 들러볼 것. 포시즌스 로비 내에 위치하고 있다.
포시즌스 클럽 서울(Four Seasons Club Seoul)
포시즌스 호텔 서울 내에 위치한 총 세 개 층 규모의 포시즌스 클럽 서울은 건강 관리, 피트니스 및 지인들 과의 네트워킹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소규모의 멤버쉽 회원 또는 포시즌스 호텔 서울의 숙박객만 입장 및 이용이 가능하다.
765 평방미터 규모의 넓은 공간에는 필라테스 등 다양한 피트니스 프로그램을 위한 별실과, 개인 PT가 가능한 개인룸, 지인과 함께 건강 음료, 칵테일 등을 즐길 수 있는 주스 바, 회원 전용 멤버스 라운지 등이 자리하고 있다. 더불어, 랩 풀, 건강 및 휴식을 위한 바이탈리티 풀, 어린이 고객들을 위한 키즈 풀 등 세 가지 형태의 수영장 및 실내 골프연습장이 마련돼 있다. 최신식 시설로 디자인된 한국식 사우나 시설은 공중 목욕탕 및 개인 휴식을 위한 개별 공간 등이 구비돼 있다.
커플이 동시에 즐길 수 있는 커플 스파 스위트 등을 비롯한 호텔 내 스파시설에는 국내 전통 마사지 요법과 동시에 세계적 마사지 트렌드를 반영한 최신 마사지 요법을 만나볼 수 있으며, 발마사지, 네일숍, 기프트숍 등이 마련돼 있다. 또한 포시즌스 서울 내 스파에서는 국내 최고급 코스메틱 브랜드인 페도라(Fedora), 프랑스 최상위 스파 브랜드 비올로직 호쉐쉬(Biologique Recherche) 등을 사용한 스킨 케어 트리트먼트도 제공할 예정이다.
“포시즌스 서울로 초대합니다” 다양한 미팅 및 연회 시설
완벽한 행사 기획을 위한 최적의 장소, 포시즌스 호텔 서울에는 총 두 개의 볼룸과 일곱 개의 미팅 룸이 마련돼 있으며 레스토랑, 라운지를 포함한 약 25개의 다양한 개별 공간에서 행사의 성격에 따라 다양한 공간 조성이 가능하다. 이때 10명에서 500명까지 여러 규모의 인원수용이 가능하며, 내부에는 최신식 시설을 구비함은 물론 작은 디테일까지 놓치지 않는 행사 전문가 팀이 항시 대기하고 있어 초대받은 참석자들이 온전히 행사에만 집중하고 즐길 수 있도록 도울 예정이다.
이외에도 커플, 가족 등의 다양한 니즈와 취향을 반영한 고객 맞춤형 결혼식을 제공할 예정이다. 호텔 내 아홉 개의 주요 행사장 이외에도 한국 전통 폐백실, 신랑 신부 대기실이 마련돼 있으며 포시즌스 내 담당 웨딩 전문가의 1:1 맞춤 상담으로 고객 맞춤형 결혼식 디자인이 가능하다.
호텔 내에서 행사를 기획할 경우 도쿄에 거점을 두고 있는 플라워 아티스트 니콜라이 버그만(Nicolai Bergmann)의 플라워 스타일링 서비스를 의뢰할 수 있다. 한편, 니콜라이 버그만의 국내 첫 플라워숍이 포시즌스 호텔 서울 개관과 함께 호텔 내에 오픈 할 예정이다.
오늘날의 서울(Seoul Today)
아름다운 야경과 역동적인 에너지를 품고 있으며 고풍스러운 궁전, 미식 경험 등 다양한 볼거리, 먹거리를 선사하는 도시 서울은 아시아를 대표하는 무궁무진한 매력을 지닌 도시이다. 최근 이웃 강대국들과 어깨를 나란히 하며 활기 넘치고, 변화무쌍하며, 창조적인 동력원으로서 부상하고 있는 곳으로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는 최첨단 기술, 패션, 디자인, 대중문화 등의 이면에는 아름다운 역사의 흔적, 평화로운 사찰, 도심 내의 자연의 모습을 고스란히 간직하고 있는 곳이기도 하다.
Seoul, 100-210
Korea
Seoul, 100-210
Ko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