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즌스, 투숙객을 위한 ‘유네스코 투어 프로그램’ 출시

   
May 2, 2018,
Singapore

아시아 주요 지역에 위치한 포시즌스 호텔들은 최근 각 주요 도시에 인접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을 둘러보는 이색문화 투어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베이징, 항저우, 교토, 싱가포르, 발리, 랑카위, 몰디브, 남하이 등 주요 도시에 위치한 총 8개의 포시즌스 아시아 호텔들은 컨시어지 서비스를 통해 투숙객들이 아시아 대표 유네스코 문화 유산을 경험할 수 있는 자체 투어 프로그램을 출시했다.

포시즌스 호텔 베이징 – 만리장성 투어: 2,700km에 달하는 거대 만리장성을 돌아보는 프라이빗 투어로, ‘죽기 전에 꼭 봐야 할 세계 명소’로 꼽히는 이화원 호수를 시작으로 웅장한 천단 공원까지, 중국의 대표 유네스코 문화유산 중 6곳을 한번에 만나 볼 수 있다.

포시즌스 호텔 항저우 앳 웨스트 레이크 – 서호 투어: 항저우 최고의 관광지 ‘서호’를 둘러보는 보트 투어로, 수천 년의 역사를 온전히 간직한 다리와 정자, 정원은 안개가 자욱할 때 더욱 수려한 경관을 연출한다.

포시즌스 호텔 교토 – 교토 역사 투어: 일본의 역사와 전통을 고스란히 간직한 도시 교토로 떠나는 역사 체험을 선보인다. 호텔에서 운영하는 릭샤(인력거)를 타고 청수사와 오토와노 타키 폭포 등 총 17곳에 달하는 교토의 유명한 신사 유적들과 명소를 둘러 볼 수 있다.

포시즌스 호텔 싱가포르 - 싱가포르 보타닉 가든 투어: 아시아 유일의 유네스코 등재 식물원인 ‘싱가포르 보타닉 가든’ 투어로 지역 식ž재료 요리를 활용한 가든 피크닉과 난초와 꽃을 이용한 아로마 스파 트리트먼트 등 색다른 식물원 체험이 기다린다.

포시즌스 리조트 발리 앳 사얀 – 고대 문명 탐험: 발리 우붓의 수로 ‘수박(Subak)’에 담긴 경이로운 고대 문명을 탐험해보자. 탐험을 마치고 리조트로 돌아가면 영혼까지 치유해 줄 것만 같은 전통 힐링 테라피가 기다리고 있다.

포시즌스 리조트 랑카위 - 랑카위 세계지질공원 투어: <포시즌스 리조트 랑카위>의 전속 자연학자와 함께 무려 5억 5000만 년의 시간을 품은 천혜의 보석, 랑카위 세계지질공원의 신비를 체험 해 볼 수 있다.

포시즌스 리조트 몰디브 앳 란다 기라바루 – 만타레이 스노클링: 유네스코 세계 생물보전 지역인 몰디브 수역에서 쥐가오리와 함께 즐기는 환상적인 스노클링 체험이 가능하다. 미리 ‘만타 온 콜(Manta-on-Call)’을 신청하면 쥐가오리가 모여드는 시각에 맞춰 고객을 초대한다.

포시즌스 리조트 남하이 호이안 – 호이안 호기심 투어: 베트남 호이안의 세계문화유산 세 곳을 둘러보는 투어 패키지. ‘미 선(My Son) 유적지’의 황홀한 일출로 하루를 시작해, 후에(Hue) 왕조의 유적을 둘러본 후 등불이 수놓은 아름다운 호이안의 저녁 거리를 산책하는 일정으로 꾸며진다. 일정 후엔 리조트로 돌아와 시그니처 테라피 ‘크리스탈 싱잉볼 스파 트리트먼트’로 하루를 마무리한다.



PRESS CONTACTS
Vivian Koh
Director, Public Relations and Content, Asia-Pacific
Tourism Court, 1 Orchard Spring Lane #04-01
Singapore, 247729
Singapore